2020 인도 러브

스마트폰일지

썸머 썸머 2012. 5. 20. 08:55

 

 

   스마트폰 일지

 

 

스마트폰 기종 - 스카이  Vega  모델명 -A760S

 

2012.2/15  등록 뉴델리 인방식당1층 PC방[주인 - 허니]

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인도전화번호 - 9810835321          심카드 넣고    300Rs

 

           2/21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델리            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그 며칠간 전화몇통 안썼는데 전화 안되[인터냇은 됨]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허니한테 물어보니 보충해야 된다고하여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전화보충          500Rs

 

           3/17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마말라뿌람 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인터넷이 안되어  버스주차장 앞에 나이 많은 아저씨 에게 고침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3 G보충    450Rs           전화보충   444Rs

           3/23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뿌두체리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고치지 못하고      400Rs  바가지만 썼다. [보충만 한샘]  계속 인터냇 못 쓰고

           3/28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마두라이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정식 에어텔 써비스 센타    찾아가서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심카드 교환  하고 고침         725Rs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숙소에 와서 해보니 전화는 안됨

           4/4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티루바난다로 들어서면서 인터넷은 마두라이 심카드  전화는 델리 심카드 로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번갈아 가며 사용 [불편]

 

           4/8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코치로  오면서  인터넷은 아예 안되고 전화만 사용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이제 지처서 고칠 생각 안함.

 

           4/15               고아에서 부터는 심카드 둘다 전화도 안됨.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여행기간도 다되가고 하여 남은 기간 포기했다.

 

           4/21               뭄바이 도착해서 켜보니 델리 심카드 인터냇 과 전화 일시 사용.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그러나 원할하지 않고 됐다 안됐다.

 

           4/28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인천공항 도착해서 한국 심카드 넣어니 잘됨.

 

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* 첫째 스카이 스마트폰에 문제가 있다. 뭔가 허술하고 연약한 느낌이 들었다.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매일밤 뱃터리 두개를 만충전 해놓는 다고 힘들었다.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일단 해외 나가서 사용하는데는 아이폰이 제일 낫다 란 말이있다.

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* 둘째 나의 스마트폰 조작하는 기술도 부족하지만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인도 에어텔 통신사에도 또 한 문제가 많다고 보여진다.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지방에서 지방으로 옮길때 마다 써비스센타에 찾아가서 돈주고 정검 받아야하나?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또 폰 고칠 때 마다 텔리에서 가입 할때 용량 또는 금액을 물어니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계속 델리 허니에게 전화 걸어 문의했다.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[등록 할때 기록을 복사하여 가지고 다녀야 한다.]

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* 델리 인방 1층 PC방 허니는 컴퓨터 사진 저장하는 장치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왜 안고쳐 놓나 ?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여행자가 PC방에서 제일 필요한 것이 카메라에 찍은 사진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USB로 옮겨 저장하는 일인데 - 아직 고객편리를 모르고 장사하고 있어 ~

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* 작년에 나는 인도 갔을때 노트북을 가져 가서 여러 모로 불편하여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금년에는 스마트폰으로 편하게 좀 활용 하려 했는데...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무엇이 문제인가 ?

 

   

          

 

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'2020 인도 러브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고아  (0) 2012.05.24
코치  (0) 2012.05.22
티루바난다뿌람  (0) 2012.05.19
깐야꾸마리  (0) 2012.05.18
마두라이  (0) 2012.05.17